카테고리 없음

[제주맛집] 담백!! 월정리해수욕장 맛집 재방문 의사 백프로👍🏻

새하야니 2022. 1. 6. 14:58


안녕하세요 ㅎㅎ
새해 첫 여행으로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당
제주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점심을 먹으러
월정리해수욕장 근처로 달려갔습니다
점심 먹은 곳은 담백이라는 솥밥을 파는 식당이에요


담백
주차가능, 예약불가, 브레이크타임X
09시~18시 운영,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는 가게 앞에 공간이 있어서
여러대 주차 가능해요


손님도 꽤 많더라구요
웨이팅을 했어요ㅠㅠ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이니
애매한 시간대에 오시거나 궁금하신분들은
인스타 공지를 확인하거나 문의하시고 가는게 좋을 것 같네용 ㅎㅎ


가게 앞 마당st 의자가 하나 있구용
돌담도 있어서 앉아서 바다 구경하셔도 좋을듯


앞에 바로 월정리 해수욕장이에요
넘 예쁘죵 ㅎㅎ 바다색 대박

메뉴판


웨이팅 할때 주문할 메뉴랑 이름, 전화번호를 적고 기다리시면 연락을 주십니당
메인메뉴 3가지로 심플해요
저는 전복솥밥1, 갈치솥밥1, 전복버터구이1
이렇게 주문했어요


자리는 테이블 3-4개와 창가 쪽 바형식 테이블
이렇게 조금 협소 한편!

전복솥밥


전복솥밥과 미역국, 반찬4종류
전복솥밥은 전복내장을 밥과 함께 비벼서 먹으면 되고
고소~~~하고 전복은 쫄깃하면서 맛있었어요

열무김치, 새우장, 오이무장아찌, 감자샐러드


반찬도 딱 알맞게 나오고
특히 열무김치가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갈치솥밥


친구가 시킴 갈치솥밥 !!
갈치는 가시가 다 발라져 나와서
밥과 함께 떠 먹으라고 하더라구용
비벼먹는 것 보다는 떠서!!! 기억하세요^^


그리고 함께 나오는 와사비, 고추, 참기름(?) 소스를
밥위에 올려서 먹으면 돼용 ㅎㅎ
갈치솥밥 친구꺼 한입 뺏어 먹어봤는데
냠냠 너무 맛있었어요~~~~
담에 다시오면 갈치솥밥으로 먹으려고용
제대로 먹어봐야징!!

전복버터구이


그리고 추가로 시킨 전복버터구이!!
고소한 버터향에 짭쪼롬한 맛!
전복은 쫄깃하면서 동시에 부드러워서
맛있었고 반으로 잘라져 나와서 먹기도 편했어요


전복솥밥에 버터구이 한조각 올려서 냠!
넘나 맛있고 배부른 한끼였습니당

담에 꼭 재방문하려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