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카페] 카페더크라운 루프탑 오션뷰 카페 월정리카페

새하야니 2022. 1. 7. 17:46


제주도는 가는 곳 마다 다 예쁜 것 같아요 정말ㅠ
그냥 달리다가 멈춘 이곳!!
카페도 크고 주차도 편해보이고~~^^
가다가 멈췄습니다

소개할 카페는!!!

카페 더 크라운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622 1층
✅주차가능
✅영업시간과 휴무일 인스타로 확인!
인스타계정 ⬅️⬅️


카페가 2층부터 시작되더라구요
1층은 직원외출입금지로 베이킹을 하는지
그런 도구들이 있었어요


검색하지 않고 카페 찾아왔지만
성.공.적
오션뷰에다가 건물이 커서
여기서 ⬇️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오더라구용ㅎㅎ

출입문
카페 올라가는 계단

메뉴판

메뉴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디저트들도 맛있어보이궁
그리고 신기한 메뉴였던
아꼬운 라떼라는게 있었는데
제주말로 아꼬운이 귀엽다는 뜻이래요
미니사이즈의 라떼 3종류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였어요


내부도 넓어서 단체로 오기도 좋을듯?!
이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게 잘 마시고 왔어요ㅎㅎ
(조용하고 사람 별로 없는게 좋아욘....)


좌석도 많고~~
바다 바라보면서 앉을 수 있게도 되어있어요
저는 여기로 pick~~!!
바다멍~~~~
유리창도 통창으로 크게 되어 있어서
시원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여름에 통창 열면 더 끝내줄 것 같은 예감이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는 제주말차라떼!
그리고 가운데 디저트는 서비스로 받은거~~~
생각지도 못했는데 서비스를 주셔서 깜놀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_<
롤케이크에 생크림을 올렸는데
아주 달달하니 아아랑 찰떡


아메리카노 맛이 좋았어요👍🏻
말차라떼는 달달꼬소~ 그냥 우유느낌이 아니라 약간 생크림느낌도 살짝나면서 무튼 맛있었어요


친구랑 사진 막 찍으면서 잘 있다가 왔네요ㅋㅋ
바다멍도 하고~
다음 일정을 위해 얼른 출발!!!!


나오는 길에 루프탑을 살짝 봤는데
날씨가 덜 추울때 루프탑에서 먹어도 굉장히 좋을것 같더라구요~~?!
Goooood‼️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 좋았어요!
근데 유리창이 좀 더 깨끗했으면 하는 아쉬움..
뷰가 더 좋았을 것 같았는데 쪼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음료도 뷰도 좋아서 넘나 만족하고 가는 카페였습니당!!